환율
작성일 : 15-04-08 18:02
[5.22] 이미 9명 예약완료했습니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849  

                     백두산북파 34                                        

일자

지역

교통편

식사

1

인천

연길

 

 

 

 

도문

 

용정

CZ6074

전용차

 

 CZ6074  14:35 인천 국제공항 출발  (2시간 15)  

           15:50연길 국제공항 도착 

 

“삼족오”피켓을  가이드 미팅  

용정으로 이동 15

 

중식:냉면중의 대세인 순이냉면집에서 철판소고기와 함께

 

▶대성중학교:

민족시인 윤동주가 다니년 학교이며  그당시 수많은 독립운동가와 애국지사를 배양한 곳입니다현재는 용정제일중학교로 이름을 바꾸고 지금도 한민족 후예들이 민족의 교육을 받고 학습하는 곳입니다.

 

해란강:발해의 두번째 서울 서고성을 흐르는 강이며 해란강의 젖줄기를 마시고 자란 평강벌 입쌀은 황제도 먹었다고 합니다. [차창관광]

백두산마을 이도백하로 약 3시간 이동

 

 

석식: 최고급요리 - 백두산천지 산천어요리

 

  호텔: 장백산호텔  4성급  진행예정 (★★★★또는 동급 CLASS


:냉면식

:
산천어요리

2

백두산

북파

전용차

호텔 조식후 30 이동하여 백두산 북파입구 도착 

백두산 북파코스 입구로 이동 

▶백두산 북파(北坡):  

제일 먼저 개발되였고 폭포온천지대,천문봉등을 감상할수 있는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코스입니다차량을 여러번 사용하여 쉽게 천문봉에올라천지를 관광할수 있는 백두산의 메인코스입니다

산문 도착 셔틀버스 타고 폭포로 이동 ( 20 소요

백두산

 6억년전에는 백두산지구는  바다였는데 크나큰 4번의 화산폭발로 매번마다 산높이가 200 높아졌습니다 . 8만년 전에 일어난 네번째 화산폭발은 해발이 2774m로서 한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주봉을 형성하였고 산우에는 사시장철  눈이 쌓여있어 백두산이라 하였습니다 .한민족의 성지와 같은 영산입니다 . 

 

소천지[小天池]:

천지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소천지는  호수에 직접 손을 넣을수 있어 그느낌 또한 남다릅니다.  “서유기” “별산비호”등 중국대형드라마 백두산 촬영지입니다.

 

녹원담(绿渊潭):

26m높이에서 떨어진 천지물이 푸르고 푸르러서녹원담이라 합니다나무 수풀사이 신비의 푸른 에메랄드  물줄기. 속의 함께 공존하는 생명들 직접 눈앞에서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지하삼림:

화산활동으로 대면적의 지하층이 가라앉고 삼림전체가 계곡에 떨어지면서 형성된 원시삼림으로 백두산에서 해발고가 제일 낮은곳입니다. ( 1시간

 

▶비룡폭포 [飛龍瀑布 ]:

천지는 사방이 16 기이한 산으로 둘러있고 북쪽에 하나의 출구가 있는데 산비탈이 가파롭고 물살이 세여 천지의 물이 흘러떨어지는것을  바라보면  68m 폭포가 용이 하늘로 나는것 같습니다 .한겨울에도 얼지않아매일  웅장한 모습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노천(露天)온천지대 :

 온천수에 희소한 미량원소가 많아 높은 의료가치가 있어 신수神水 ) 라고도 합니다활화산의 뜨거운 열이 지하수를 만나 최고온도 82℃에 이르며 자연 온천수에 달걀이나 옥수수 등을 삶아서 맛보는것도 색다른 별미입니다

 

♥특전짚차 혹은 봉고차로  왕복 포함(팁포함)[  40분소요

▶천지 [天池](천문봉 정상):

 11000-15000년전에 백두산 화산이 다시 폭발하였고 화산입구는 대기강우와 지하수가 흘러들면서 점차적으로 호수를 형성하였는데 이것이 해발 2200m 높이에 위치하여 있어서 “천지”라고 이름을붙였습니다 .백두산 풍경중 최고입니다.  

(백두산 현지 기상상태로 인해 짚차등정이 불가할 경우 천지관망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용정으로 이동 

석식:맛집으로소문난 무제한샤브샤브특식(맥주, 소주 무제한제공) 

호텔: 연길한성세기호텔  4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호텔식
:현지식
:
샤브샤브

3

용정

백두산

발해유적

전용차

 호텔식 조식후 중조변경선을 따라 도문(图们)으로 1시간 이동

두만강과 북한땅 차창관광

▶마패 24개석(马牌24塊石遺址): 오직 발해만이 갖고있는 독창적으로 창조한 진귀한 문화유적입니다.초석은 원래 동서방향으로 놓여있고 한줄에 8개씩 3줄로 배렬되였으며  현재까지 이런 초석들이 12곳에서 발견되였는데 중국에서 8, 북한에서 4곳발견되였습니다. 발해건축의 기초석으로 그당시 역참( 驿站)으로 판정됩니다.

중조(中朝)국경지대:중국 도문시와 북한 남양시를 마주한 국경지대이며 남양시의 북한인들이 생활하는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두만강 강변공원:두만강은 백두산 남동쪽에서 발원하여 중국, 로시아, 북한의 국경을 흘러 동해에 이르는 강입니다. 강변공원은 중국과 북한의 접경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북한 회령시와 마주한  “송이버섯 고향” 삼합변경마을로 40분 이동

▶망강각 (望江阁)해발고가 330 m인 산정상에 올라 발밑에 있는 “눈물젖은 두만강”과 북한 회령시의 전경을 바라봅니다.

 

백년시골집: 우리 민족이 두만강을 건너 지어놓은 역사의 한페지

▶윤동주 생가[ 尹東柱生家 ]:1900년경 조부 윤하현이 지은 남향의 기와집으로, 기와를 얹은 열칸과 서쪽에 자리한 동향의 사랑채가 있는 전통적인 구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윤동주가 유년기에 공부한 방, 방학 때 귀향하여 시를 쓰던 방이 당시 그대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용두레우물:1880년경 한국인이 우물을 처음 발견하여 그우물을 용두레우물이라 하였고 이 우물 기원(起源)하에  용의 우물이라는 뜻으로 용정이라 이름지었습니다.

3·13독립만세운동의 현장: 19193 13,  1만여명의 북간도 한인동포들은  서전대야(西甸大野)에 모여 독립선언 축하회를 개최하였고 이어 대성중학교 학생들이 ‘대한독립’이라고 대서특필한 깃발을 앞세우고 손에는태극기를 들고 선두에 서서  만세 시위운동을 전개했습니다.

일본간도총영사관:일본이 한국을 대신해 중국과 두만강을 국경으로 나눈 “간도협약”을 체결한 곳입니다.

▶일송정 정상트레킹 : 백두산에서 용정으로 가는 길 오른쪽 비암산우에 자그마한 정자가 하나 눈에 보이는데 이것이 그 유명한 "일송정"입니다. ( 1시간)

중식: 입맛에 딱맞는 한식

석식: 북한공연과 함께하는 북한전통음식

 

호텔: 연길한성세기호텔  4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호텔식
:현지식
:현지식

4

연길

인천

전용차


CZ6073

 

 

 

 

 

 

호텔식 조식후  

▶동방곰락원:

곰락원에는 국가멸종위기야생동식물1급으로 지정되여&n


최고관리자 15-04-08 18:04
 
이미 8명 예약완료했고 무조건 떠나는 팀이므로
동행하실분은  서둘러 예약하십시오 .
최고관리자 15-05-19 17:58
 
1명 추가되여 현재 총 9명입니다.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제휴문의
 
상호: 삼족오국제여행사    주소: 중국길림성 용정시 용정거리 中国吉林省龙井市龙井街  대표이름: 강정남    Tel:0433-8990531
HP:18744310800    사업자등록번호: 222405000016578    메일: szw0917@qq.com     관광사업등록번호 : L-JL00824
Copyright(c)  2014   Chinese Sanzuwu International Travel Servic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