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
작성일 : 22-01-04 19:43
2022년10월1일출발,백두산여행3박4일 동행모집![국경절휴가]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44  

삼족오여행사와 함께 하는 백두산여행
연길/백두산북파천지2회 등정/용정/도문/호화버스왕복/ 3박4일 정기여행



상품기본소개
위안화  2600원/인
백두산+연길 4일여행
출발일 2022년10월1일 여행날자 2022년 10월1일~10월4일
전국 각지방에서 연길로 각자 오셔서 연길에서부터 여행시작하는 정기여행 현지상품입니다.

1. 인원수와 상관없이 무조건 출발!

 
2. 아무걱정없이 비행기표만 끊고 바로 현지로 오기만 하면 진행가능합니다.
 
3.일정내 숙박,식사,차량비,관광비용,가이드 등 모든 비용 토탈 포함!


교통 인원수에 따라 배정
숙박 고급호텔 3박 (정4성급 OR 준5성급)
식사 호텔조식3회, 중식2회, 석식특식2회
가이드 한국어가이드의 친절한 우리말 안내
쇼핑 없음
옵션 없음


상세일정
제1일 길림성-연길시-연변조선족자치주
관광지: 당일 관광지 관광이  없습니다.

●집합:

집합주소:연길공항 혹은 연길서역


●차량이동:

차사용설명:24시간 면비 공항/기차역 마중서비스--->>> 신속한 호텔투숙


(국제규정에 따르면 호텔은 14:00시이후이면 바로 입주가 가능하도록 공인되였습니다.

만약 일찍 도착하였다면 캐리어 등 짐을 호텔카운터에 무료로 보관시킬수 있습니다.)


교통지침: 어떻게 연길에 도착할가요?

1)연길공항으로 직접 도착:전국 부분적인 각 도시에서 연길로 직항 비행기가 있습니다.

2)장춘공항도착--연길 고속철로 이동:장춘용가국제공항으로 도착하는 비행기는 전국 각도시에 비교적 많이 분포되였습니다.장춘공항에 도착한후 공항내에서 고속철을 갈아타며 2시간이면 연길서역에 도착합니다.

3)장백산공항/심양/하얼빈으로 오실분들: 구체적으로 담당자와 문의하세요.


●자유활동

활동시간:약 1시간

활동설명:【연변대학】연길에서 인기높은 표지성적인 관광지이며, 그 주변에 한국식품과 식당들이 아주 많아서 자유로 산책하며 돌아보기 좋은 곳입니다.


●석식:

식사방식: 자유식

식사설명:호텔에 도착한후 자유활동이며 연길시내와 연변대학주변을 시내투어하면서 자체로 맛있는 음식 골라먹습니다.연길시내거리에는 매일롱슈퍼,한국식품슈퍼와 편이점이 많으며 품종이 구전합니다.전주돌솥비빔밥/부산돌솥비빔밥/삼계탕/불고기/순이냉면 등등 음식가계들도 즐비합니다.즐거운 미식 체험시간 보내세요.


●연길장백송호텔

호텔등급:정4성급

방유형:표준실(2인1실)

호텔설명:

장백송호텔옆으로  연길의 어머니강 부르하통하가 유유히 흐르고  

연변대학과 800m거리를 두고있으며  

연길에서 제일 번화한 거리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멀지 않은곳에  먹자거리가 있어 고객들의 밤생활을 다채롭게 합니다.

연길에서 장백송호텔은 정부관원 지정호텔로서

설비가 현대화되고 서비스가 좋은 현지에서 인기높은  4성급 호텔입니다.


호텔둘러보기: 장백송호텔 이모저모[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제2일 연길시-백두산-백산시
관광지: 백두산북파

●조식:

조식설명: 호텔조식이며 건강과 영양을 보장할수 있는 든든한 아침식사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합니다.


● 차량이동:

차종: 전용관광버스

차사용설명:

가이드의 안내하에 관광버스 탑승하며 연길-백두산 구간 새 고속도로로 약 1시간40분 이동하여 백두산북파산문에 도착합니다.


백두산

약 6억년전에는 백두산 지구는 큰 바다였는데 크나큰 4번의 화산폭발로 매번마다 산높이가 200씩 높아졌습니다. 약 8만년전에 일어난 네번째 화산폭발은 해발이 2774m로서 한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주봉을 형성하였고 산우에는 사시장철 흰눈이 쌓여있어 백두산이라 하였습니다.한민족의 성지와 같은 영산입니다 .



●백두산북파:

유람시간:약 5시간

관광지설명:

제일 먼저 개발되였고 폭포, 온천지대,천문봉등을 감상할수 있는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코스입니다. 차량을 여러번 사용하여 쉽게 천문봉에 올라 천지를 관광할수 있는 백두산의 메인코스입니다. (관광지들 사이는 셔틀버스를 탑승하고 이동하며 천지는 짚차타고 등정)


-장백폭포

천지는 사방이 16개 기이한 산으로 둘러있고 북쪽에 하나의 출구가 있는데 산비탈이 가파롭고 물살이 세여 천지의 물이 흘러떨어지는것을  바라보면  68m의 폭포가 용이 하늘로 나는것 같습니다 .한겨울에도 얼지않아 매일  웅장한 모습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노천온천지대

온천수에 희소한 미량원소가 많아 높은 의료가치가 있어 신수( 神水 ) 라고도 합니다. 활화산의 뜨거운 열이 지하수를 만나 최고온도 82℃에 이르며 자연 온천수에 달걀이나 옥수수 등을 삶아서 맛보는것도 색다른 별미입니다.


-녹원담

26m높이에서 떨어진 천지물이 푸르고 푸르러서 녹원담이라 합니다. 나무 수풀사이 신비의 푸른 에메랄드 빛 물줄기.그 속의 함께 공존하는 생명들 직접 눈앞에서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지하삼림

화산활동으로 대면적의 지하층이 가라앉고 삼림전체가 계곡에 떨어지면서 형성된 원시삼림으로 백두산에서 해발고가 제일 낮은곳입니다. (약 1시간)


-백두산천지

약 11000-15000년전에 백두산 화산이 다시 폭발하였고 화산입구는 대기강우와 지하수가 흘러들면서 점차적으로 호수를 형성하였는데 이것이 해발 2200m 높이에 위치하여 있어서 “천지”라고 이름을붙였습니다 .백두산 풍경중 최고입니다.  (백두산 현지 기상상태로 인해 짚차등정이 불가할 경우 천지관망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소천지

천지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소천지는  호수에 직접 손을 넣을수 있어 그느낌 또한 남다릅니다.  “서유기” “별산비호”등 중국대형드라마 백두산 촬영지입니다.


●중식:

식사방식:유람지내 간단식

식사설명: 매인당 닭알2개+옥수수1개


● 석식:

식사방식: 통일안배

식사설명: 가이드가 안배하는 현지특식(무한리필 삼겹살특식, )



●백두산일산일람호텔

 

호텔등급:준5성급

방유형:표준실(2인1실)

호텔설명:일산일람호텔은 이도백하에 위치한 5성급표준으로 설계하고 건설한 고급 생태주제호텔입니다.1호루는 167개방,2호루는 52개의 방이 있으며 쾌적하고 아늑한 느낌의 분위기가 유람객들의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일산일람호텔 온천체험

온천설명:

일산일람온천은 백두산 이도백하지역에서 처음으로 락실된 대규모 실내외온천이며,

면적이 2000여평방키로 ,14개의 다종다양한 온천탕이 있으며

손님들한테 진정한 백두산온천체험을 즐길수 있게끔합니다.


호텔둘러보기: 백두산일산일람호텔,온천 이모저모[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제3일 백산시-백두산-연길시
관광지: 백두산 서파

●조식:

조식설명: 호텔조식이며 건강과 영양을 보장할수 있는 든든한 아침식사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합니다.


차량이동:

호텔조식후 백두산서파 입구로 약 1시간이동


백두산 서파

유람시간:약 4시간

관광지설명:

하늘을 톺아오르는 기분으로 1442개 계단을 약 30분 도보로  오르는 코스로서 ,계단을 오르는 동안 순수한 자연의  공기와 새소리를 들으면서 고산지역 야생화와 백두산 경치를 마음껏 감상할수 있습니다.중국과 북한이 백두산을 나눈 5호 경계비에서 백두산을 조망할수 있고 한발 더 나아가면 북한땅입니다.(관광지내에서 셔틀버스타고 이동하고 계단은 도보등정입니다)


-금강대협곡:

천지의 용암이 분출할때 용암이 흘러내린 자리로 V자 모양으로 천길 낭떠러지사이로 에메랄드빛 계곡수가 유유히 흐릅니다.기묘한 형태의 바위들이 용암이 분출후 그대로 멈추었고 지금은 그주위가 천혜의 원시삼림을 이루었습니다.


-고산화원:

해발 1500m의 구릉지에 1800여종의 야생화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뽑내는  야생화 군락지입니다.

 (야생화 피는 시기만 가능합니다.)


-천지(5호 경계비):

약 11000-15000년전에 백두산 화산이 다시 폭발하였고 화산입구는 대기강우와 지하수가 흘러들면서 점차적으로 호수를 형성하였는데 이것이 해발 2200m 높이에 위치하여 있어서 “천지”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

(백두산 현지기상상태로 인해 계단등정이 통제되여 천지관망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중식:

식사방식:통일안배

식사설명:가이드가 안내하는 산문밖 현지식


차량이동:

차종: 전용관광버스

차사용설명: 가이드의 안내하에 관광버스 탑승하며 이도백하-연길로 약 2시간30분 이동


석식:

식사방식: 통일안배

식사설명: 연길양꼬기특식+온면


●연길장백송호텔

호텔등급:정4성급

방유형:표준실(2인1실)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제휴문의
 
상호: 삼족오국제여행사    주소: 중국길림성 용정시 용정거리 中国吉林省龙井市龙井街  대표이름: 강정남    Tel:0433-8990531
HP:18744310800    사업자등록번호: 222405000016578    메일: szw0917@qq.com     관광사업등록번호 : L-JL00824
Copyright(c)  2014   Chinese Sanzuwu International Travel Servic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