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고품격여행
상품명 : 완다리조트+북파+서파 4박5일
가격 :
인원 : 10명
추천이유 : 풀포함! 노팁노옵션노쇼핑!
완다리즈트 자유활동.
백두산 천지등정 2회!
고품격노팁노옵션노쇼핑상품!
연길양꼬치특식
백두산 무한리필 삼겹살
완다리조트식


입장료,차량,고급호텔,짚차셔틀버스비용
식사비용(특식포함),한국어가이드
가이드기사팁
현지보험1억,차량보험 8천만
왕복항공권비용
개인비용


완다리조트+북파+서파+북한라인 4박5일

날자

지역/

교통

행 일 정

 

 

1

 

 

 

 

인천

연길

 

전용차량

 

 

도문

 

 

 

 

 

 

 

 

 

 

 

 

 

 

 

 

KE891   9:35   인천국제공항 출발   (2시간 25)  
           11:00
   연길국제공항 도착 -- (항공사변경가능)

                   

“삼족오여행사”피켓을 든 가이드 미팅! 

 

♣2020년10월 백두산고속도로가 개통되여 이전의 위험하고 힘든 여행은 지나가고 백두산여행은 새로운 페지를 열게되였습니다.♣

♣ 본인 가족을 대하듯 친절한 백두산전문 칭찬가이드로 진행 ♣

♣ 매년 봄이면 삼족오 전체 직원들이 관광지,호텔,식당을 직접 검열하며

   매년 고객 만족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전: 백두산천지  부채 매인 1개 증정♥


중조변경선을 따라 도문(图们)으로 1시간 이동


※중조변경-도문관광※


▶중조(中朝)국경지대: 중국 도문시와 북한 남양시를 마주한 국경지대이며 남양시의 북한인들이 생활하는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두만강 강변공원:두만강은 백두산 남동쪽에서 발원하여 중국,로시아,북한의 국경을 흘러 동해에 이르는 강입니다.강변공원은 중국과 북한의 접경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조 87호 경계비:압록강 발원지가  중조 1호 경계비이고 두만강 발원지가 21호 경계비입니다. 1~21호까지  경계비를 연결한것이 중조육로경계선이고 총 길이는 45093m이며 모두 백두산에 있습니다. 그외 중조는 두만강과 압록강을 기준으로 국경입니다..  백두산서쪽 제운봉5호 경계비와 동쪽 자암봉 6호경계비를 직선으로 한반도와 중국이 백두산천지를 반분하고 백두산남파 관명봉에 4호 경계비가 있습니다. 중조 87호 경계비는 도문 두만강옆에 있습니다. 


※※ 【  우리역사 그대로 남아있는 용정으로 약 1시간30분  이동 】


※간도이민의 시작지-용정관광


▶용두레우물:1880년경 한국인이 우물을 처음 발견하여 그우물을 용두레우물이라 하였고 이 우물 기원(起源)하에  용의 우물이라는 뜻으로 용정이라 이름지었습니다.


▶일송정 : 백두산에서 용정으로 가는 오른쪽 비암산우에 자그마한 정자가 하나 눈에 보이는데 이것이 유명한 "일송정"입니다. (차창관광)


▶해란강:발해의 두번째 서울 서고성을 흐르는 강이며 해란강의 젖줄기를 마시고 자란 평강벌 입쌀은 황제도 먹었다고 합니다. (차창관광)


명동촌으로 30분  이동 】


▶명동촌: 김약연 (躍淵)  가문이 집단 이주해 형성한 정착촌으로 마을이름은 동쪽(한반도) 밝힌다라는 뜻입니다. 윤동주의 조부 윤하현은 1900 이곳으로 이사 왔으며 1917 윤동주가 태어났습니다.


▶윤동주생가:1900년경 조부 윤하현이 지은 남향의 기와집으로, 기와를 얹은 열칸과 서쪽에 자리한 동향의 사랑채가 있는 전통적인 구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윤동주가 유년기에 공부한 방, 방학 때 귀향하여 시를 쓰던 방이 당시 그대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새로 건설한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백두산마을 이도백하로  2시간  이동


백두산야경투어:

천지달문에서 떨어져 흐르는 송강하의 발원지 백두산,

시원하고 맑은공기로 유명한 여름피서지 백하에서의 밤야경 감상 

조식:    x x

중식:냉면식 (연변특식중 하나인 연변냉면집에서 탕수육과 함께)

석식: 특식

백두산 무한리필 삼겹살특식

호텔: 장백산천지호텔  정5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2일

 

 

 

 

 

 

 

 

 

 

 

 

 

전용차량

 

백두산

북파

 

 

 

 

호텔조식후 백두산서파 입구로 약 1시간30분 이동

 


백두산 서파(西坡)※

하늘을 톺아오르는 기분으로 1442개 계단을 약 30분 도보로  오르는 코스로서 ,계단을 오르는 동안 순수한 자연의  공기와 새소리를 들으면서 고산지역 야생화와 백두산 경치를 마음껏 감상할수 있습니다.중국과 북한이 백두산을 나눈 5호 경계비에서 백두산을 조망할수 있고 한발 더 나아가면 북한땅입니다.

 

산문 도착 후, 셔틀버스 이용


백두산

6억년전에는 백두산 지구는 큰 바다였는데 크나큰 4번의 화산폭발로 매번마다 산높이가 200씩 높아졌습니다. 약 8만년전에 일어난 네번째 화산폭발은 해발이 2774m로서 한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주봉을 형성하였고 산우에는 사시장철 흰눈이 쌓여있어 백두산이라 하였습니다.한민족의 성지와 같은 영산입니다 .

 


금강대협곡: 천지의 용암이 분출할때 용암이 흘러내린 자리로 V자 모양으로 천길 낭떠러지사이로 에메랄드빛 계곡수가 유유히 흐릅니다.기묘한 형태의 바위들이 용암이 분출후 그대로 멈추었고 지금은 그주위가 천혜의 원시삼림을 이루었습니다.

 


고산화원: 해발 1500m의 구릉지에 1800여종의 야생화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뽑내는  야생화 군락지입니다. (야생화 피는 시기만 가능합니다.)

 


천지: 11000-15000년전에 백두산 화산이 다시 폭발하였고 화산입구는 대기강우와 지하수가 흘러들면서 점차적으로 호수를 형성하였는데 이것이 해발 2200m 높이에 위치하여 있어서 “천지”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


 

37 경계비: 백두산 천지의 옆에 있고 정면에는 ‘中国 37 라고 쓰여있고 반대편에는 조선37 라고 쓰여있습니다. 경계비선을 넘으면 북한땅이기에 넘으시면 안됩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 특식

완다리조트식

호텔:완다리조트익스프레스호텔  정4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호텔:완다리조트쉐라톤호텔  정5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호텔:완다리조트하얏트호텔  정6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3일

 

 

 

 

 

 

 

전용차량

완다리조트

 

호텔 조식후

백두산 완다그룹 리조트 자유활동:

 

백두산 완다그룹 리조트는 중국 1 부호인 완다그룹이 투자한 백두산 해발 800m 위치한 초대형 복합리조트입니다. 파크하얏트, 하얏트 리젠시, 쉐라톤, 웨스틴 등과 경제적인 홀리데이인 그룹호텔, 이비스 호텔까지 세계적인 브랜드 호텔   3500개의 객실을 보유했습니다.  최고 입지의  백두산 천연설 스키장, 매일밤 버라이어티 쇼가 펼쳐지는 대극장, 백두산 천지온천수를 즐길  있는 자연노천온천, 각종 쇼핑센터, 레스토랑과 푸드코트, 병원까지 다양한 시설을 두루 갖췄다.  


이도백하로 약 1시간 30분이동


 

조식:    호텔식

중식:불포함

석식: 특식

최고급요리-백두산천지 산천어특식

호텔: 장백산천지호텔  정5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4일

 

 

 

 

호텔 조식후30분 이동하여 백두산 북파입구 도착  


※백두산 북파※

제일 먼저 개발되였고 폭포, 온천지대,천문봉등을 감상할수 있는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코스입니다. 차량을 여러번 사용하여 쉽게 천문봉에 올라 천지를 관광할수 있는 백두산의 메인코스입니다.

 

산문 도착 후, 셔틀버스 타고 폭포로 이동 (약 20분 소요) 


백두산

6억년전에는 백두산 지구는 큰 바다였는데 크나큰 4번의 화산폭발로 매번마다 산높이가 200씩 높아졌습니다. 약 8만년전에 일어난 네번째 화산폭발은 해발이 2774m로서 한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주봉을 형성하였고 산우에는 사시장철 흰눈이 쌓여있어 백두산이라 하였습니다.한민족의 성지와 같은 영산입니다 .


▶비룡폭포 : 천지는 사방이 16개 기이한 산으로 둘러있고 북쪽에 하나의 출구가 있는데 산비탈이 가파롭고 물살이 세여 천지의 물이 흘러떨어지는것을  바라보면  68m의 폭포가 용이 하늘로 나는것 같습니다 .한겨울에도 얼지않아 매일  웅장한 모습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노천온천지대 : 온천수에 희소한 미량원소가 많아 높은 의료가치가 있어 신수( 神水 ) 라고도 합니다. 활화산의 뜨거운 열이 지하수를 만나 최고온도 82℃에 이르며 자연 온천수에 달걀이나 옥수수 등을 삶아서 맛보는것도 색다른 별미입니다. 


♥특전: 백두산노천온천에서 삶은 계란 매인 2개 증정♥


▶소천지: 천지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소천지는  호수에 직접 손을 넣을수 있어 그느낌 또한 남다릅니다.  “서유기” “별산비호”등 중국대형드라마 백두산 촬영지입니다.


▶녹원담: 26m높이에서 떨어진 천지물이 푸르고 푸르러서 녹원담이라 합니다. 나무 수풀사이 신비의 푸른 에메랄드 빛 물줄기.그 속의 함께 공존하는 생명들 직접 눈앞에서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지하삼림: 화산활동으로 대면적의 지하층이 가라앉고 삼림전체가 계곡에 떨어지면서 형성된 원시삼림으로 백두산에서 해발고가 제일 낮은곳입니다. (약 1시간) 


♥특전: 짚차 혹은 봉고차로  왕복 포함(팁포함)[ 약 40분소요]


▶천지 [天池](천문봉 정상):  11000-15000년전에 백두산 화산이 다시 폭발하였고 화산입구는 대기강우와 지하수가 흘러들면서 점차적으로 호수를 형성하였는데 이것이 해발 2200m 높이에 위치하여 있어서 “천지”라고 이름을붙였습니다 .백두산 풍경중 최고입니다.  


 ※※ 【 새로 건설한 고속도로로 연길로 약 2시간  이동 】       

조식:    호텔식

중식:한식

석식: 특식

     연길양꼬치특식

호텔: 연길대종대우호텔  정5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5

 

 

 

 

전용차량

연길

인천

 호텔식 조식후  연길공항으로 이동


 KE892  12:20 연길 국제공항 출발   (2시간 30분)  
           15:55  인천 국제공항 도착 -- (항공사변경가능)

 


안녕히 가십시요~!!!

 

조식:    호텔식

중식:xx

석식: xx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여행품명

완다리조트+북파+서파+북한라인 4박5일

여행패턴

★고품격노팁노옵션노쇼핑상품

여행시간

1년사계절  

인원수

10명부터

여행비용

문의  

포함사항

전일정 관광지입장료, 차량비, 고속도로비용, 고급호텔비(21실) ,  식사비용(특식포함),  한국어가이드,기사비용, 기사가이드팁등 현지모든비용, 차량보험 8천만,  여행사보험 1억.

불포함사항

왕복항공권,  및 개인비용

비자

연길도착 단체비자를 인당 4만원에 대행합니다.

예약방법

 무예약금, 여행비용전액 현지후불제 실시!

★도착비자를 신청하시는 분들:

우리 삼족오여행사가 연길도착 단체비자를 인당 4원에 대행합니다.

도착비자를 신청하신분들은 예약금을 지불  안해도 되고 

비자비용을 입금하면 예약확정됩니다.

 

★도착비자를  신청하지 않는 분들:

연길도착비자를 신청하지 않는 분들은 예약금 2만원씩 입금하면 예약 확정됩니다.

 

※여행비용은 여행일정 끝나는  전날저녁 호텔에 도착하여 현금 혹은 계좌이체 하시면 됩니다.

예약금통장: 한국 우리은행 CUI YUANHU   1002-555-303771

中国交通银行 延边三足乌国际旅行社有限公司  271211601018150217189

 

지정된 한국은행 계좌번호에 연길도착비자비용 혹은 예약금 입금합니다 . (현지여행사의 호텔,차량 예약비용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입급확인을 받으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

연락처

연변삼족오국제여행사

[삼족오현지여행사는 홈페이지 이름이고 본명은 연변삼족오국제여행사입니다.]

070직통전화:  070-7660-2571 [한국시내요금적용]

카카오톡:san217       전실장전화: 139-4430-9030 (위챗동일)           

회사전화: 0433-8990531  대표전화번호:187-4431-0800

메일: 2868435365@qq.com

주소: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용정시 용정거리.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제휴문의
 
상호: 삼족오국제여행사    주소: 중국길림성 용정시 용정거리 中国吉林省龙井市龙井街  대표이름: 강정남    Tel:0433-8990531
HP:18744310800    사업자등록번호: 222405000016578    메일: szw0917@qq.com     관광사업등록번호 : L-JL00824
Copyright(c)  2014   Chinese Sanzuwu International Travel Servic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