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테마여행
상품명 : 한반도둘레길+백두산남파+북파6박7일
가격 : 0원
인원 : 10명
추천이유 : 1
최고급노옵션일정!
고구려의 역사와 함께 하는 백두산여행
전일정 한국어가이드의 살뜰한 동반!
백두산남파와 북파 완전정복
무한리필 삼겹살특식
백두산 산천어특식
훈춘양꼬치특식
북한요리특식


전일정입장료,고급호텔(2인1실),차량,식사(특식포함)
한국어가이드,기사비용 등 현지비용
차량보험 8천만,여행사보험 1억원
왕복항공권
가이드기사팁 매인 7만원
개인비용



 


      한반도둘레길+백두산남파+북파 67


 


날자

지역/

교통

여 행 일 정

 

1

 

 

 

인천

연길

 

전용차량

 

 

훈춘

 

KE891   9:35  인천 국제공항 출발  (2시간 25)

           11:00 연길 국제공항 도착                     -------(항공사변경가능)

“삼족오여행사”피켓을  가이드 미팅!

♥특전백두산천지  부채 매인 1개 증정♥

중국 최동단 국경마을 훈춘방천(珲春防川)으로 약 2시간30분 이동

 

▶방천풍경구: 북한,중국,러시아가 국경을 맞대는 3각지점

▶망해각전망대:북한두만강시,나진-선봉시,러시아하산,뽀드깔나야,중국훈춘,방천 접경지역을 조망

▶토자비(중국-러시아 국경): 1886년 중국과 러시아가 자국의 변방 영토를 확장하여 세운 비

조식:    x x

중식:냉면식 (연변특식중 하나인 연변냉면집에서 철판소고기와 함께)

석식: 특식

훈춘양꼬치특식

호텔: 훈춘제향국제호텔  4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2

 

 

 

 

 

 

 

 

 

 

 

 

전용차량

 

 

 

 

호텔 조식후 중조변경선을 따라 도문(图们)으로 2시간 이동

▶중조(中朝)국경지대:중국 도문시와 북한 남양시를 마주한 국경지대이며 남양시의 북한인들이 생활하는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두만강 강변공원:두만강은 백두산 남동쪽에서 발원하여 중국, 로시아, 북한의 국경을 흘러 동해에 이르는 강입니다. 강변공원은 중국과 북한의 접경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문대교(图们大桥): 도문대교는 1942 11일에 개통되였고 중국과 북한사이의   두만강을 건너는 교량입니다 . 도문대교와 국문(国门) 배경으로 뜻깊은 사진 한장 남깁니다.

--- 윤동주 시인이 태여나신 명동촌으로 약 1시간 30분 이동---

▶명동촌 (明東村): 김약연 (金躍淵)등 네 가문이 집단 이주해 형성한 정착촌으로 마을이름은 ‘동쪽(한반도)을 밝힌다’라는 뜻입니다. 윤동주의 조부 윤하현은 1900년 이곳으로 이사 왔으며 1917년 윤동주가 태어났습니다.

▶윤동주생가: 1900년경 조부 윤하현이 지은 남향의 기와집으로, 기와를 얹은 열칸과 서쪽에 자리한 동향의 사랑채가 있는 전통적인 구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윤동주가 유년기에 공부한 방, 방학 때 귀향하여 시를 쓰던 방이 당시 그대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명동학교: 시인 윤동주 외삼촌인 김약연 선생이 1908  세운 근대적 민족교육기관으로 ,1925년 문을 닫을 때까지 1,2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하고 시인 윤동주(尹東柱)송몽규(宋夢奎) 등도 명동학교 출신입니다. 명동학교는 민족의 독립의지를 높이고 항일 구국의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명동교회 (明東敎會): 독립운동가이자 교육자인 김약연 목사가 1909년 세운 교회이고.간도 지방에서 세워진 한민족 최초의 교회이며 윤동주 시인이 다닌 교회이기도 합니다.

3·13독립만세운동의 현장: 19193 13,  1만여명의 북간도 한인동포들은  서전대야(西甸大野)에 모여 독립선언 축하회를 개최하였고 이어 대성중학교 학생들이 ‘대한독립’이라고 대서특필한 깃발을 앞세우고 손에는 태극기를 들고 선두에 서서  만세 시위운동을 전개했습니다. (차창관광)

3·13반일의사릉:3·13독립만세운동은 일제의 탄압하에 30여명이 부상당하고 18명의 시위운동자들이 희생되였습니다 .5천여명 한인들이 참가하여 장례식이 거행되고 희생자들의 유해는 용정 남쪽 10리 되는 허청리양지바른 언덕에 안장되였습니다

15만탈취사건유적: 간도 15만원 군자금 탈취'라 불리는 이 사건은 군자금 확보가 절실했던 1920 1월 철혈광복단의 단원들이 조선은행 회령지점에서 용정 출장소로 운송되던 일본현금수송대를 습격하여 15만엔의 군자금을 확보한 사건입니다.  (차창관광)

▶일본간도총영사관:일본이 한국을 대신해 중국과 두만강을 국경으로 나눈 "간도협약"을 체결한 곳입니다. (차창관광)

▶용두레우물:1880년경 한국인이 우물을 처음 발견하여 그우물을 용두레우물이라 하였고 이 우물 기원(起源)하에  용의 우물이라는 뜻으로 용정이라 이름지었습니다.

--- 백두산아래 마을 이도백항로  2시간 30분 이동---

백두산야경투어:

백두산천지에서 떨어져 흐르는 송강하의 발원지--백하,

시원하고 맑은공기로 유명한 여름피서지--백두산에서의 밤야경 감상

조식:    호텔식

중식:고향음식

석식: 특식

백두산 무한리필 삼겹살특식

호텔: 장백산일산일람호텔 5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3

 

 

 

 

 

 

전용차량

 

백두산북파

호텔 조식후30 이동하여 백두산 북파입구 도착

※백두산 북파※

제일 먼저 개발되였고 폭포온천지대,천문봉등을 감상할수 있는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코스입니다차량을 여러번 사용하여 쉽게 천문봉에 올라 천지를 관광할수 있는 백두산의 메인코스입니다.

산문 도착 셔틀버스 타고 폭포로 이동 ( 20 소요)

백두산

6억년전에는 백두산 지구는 큰 바다였는데 크나큰 4번의 화산폭발로 매번마다 산높이가 200씩 높아졌습니다. 8만년전에 일어난 네번째 화산폭발은 해발이 2774m로서 한반도에서 가장 높은 산주봉을 형성하였고 산우에는 사시장철 흰눈이 쌓여있어 백두산이라 하였습니다.한민족의 성지와 같은 영산입니다 .

▶노천온천지대 : 온천수에 희소한 미량원소가 많아 높은 의료가치가 있어 신수神水 ) 라고도 합니다활화산의 뜨거운 열이 지하수를 만나 최고온도 82℃에 이르며 자연 온천수에 달걀이나 옥수수 등을 삶아서 맛보는것도 색다른 별미입니다.

♥특전백두산노천온천에서 삶은 계란 매인 2개 증정♥

▶소천지: 천지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소천지는  호수에 직접 손을 넣을수 있어 그느낌 또한 남다릅니다.  “서유기” “별산비호”등 중국대형드라마 백두산 촬영지입니다.

▶녹원담: 26m높이에서 떨어진 천지물이 푸르고 푸르러서 녹원담이라 합니다나무 수풀사이 신비의 푸른 에메랄드  물줄기. 속의 함께 공존하는 생명들 직접 눈앞에서 체험하실수 있습니다.

▶지하삼림: 화산활동으로 대면적의 지하층이 가라앉고 삼림전체가 계곡에 떨어지면서 형성된 원시삼림으로 백두산에서 해발고가 제일 낮은곳입니다. ( 1시간)

▶비룡폭포 : 천지는 사방이 16 기이한 산으로 둘러있고 북쪽에 하나의 출구가 있는데 산비탈이 가파롭고 물살이 세여 천지의 물이 흘러떨어지는것을  바라보면  68m 폭포가 용이 하늘로 나는것 같습니다 .한겨울에도 얼지않아 매일  웅장한 모습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특전짚차 혹은 봉고차로  왕복 포함(팁포함)[  40분소요]

▶천지 [天池](천문봉 정상):  11000-15000년전에 백두산 화산이 다시 폭발하였고 화산입구는 대기강우와 지하수가 흘러들면서 점차적으로 호수를 형성하였는데 이것이 해발 2200m 높이에 위치하여 있어서 “천지”라고 이름을붙였습니다 .백두산 풍경중 최고입니다.

(백두산 현지 기상상태로 인해 짚차등정이 불가할 경우 천지관망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중국요리

석식: 특식

최고급요리-백두산천지 산천어특식

호텔: 장백산일산일람호텔  5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4

전용차량

 

백두산남파

 

호텔 조식후 3시간  이동하여 백두산 남파입구 도착

※백두산남파※

백두산의 남파는 가장 최근에 개통한 코스로 북한과 중국의 경계에 위치합니다. 남파코스는 여태까지는 지형이 험하고 안보상 이유 등으로 개발이 거의 이뤄지지 않은 상태였으나, 2018년부터는 압록강의 발원지인 압록강 대협곡, 고산평원과 야생화군락지, 남파 풍경구의 옥화쌍폭과 1억년 아름드리 나무들이 화산활동중에 타버려 숯이 탄화목 지대 등을 지나 36호경계비 (예전 4호경계비) 있는 관면봉(2526m) 올라 천지를 구경할 있습니다. 제일 원시적이고 자연적인 백두산,한발만 밟으면 북한백두산입니다.

산문 도착 셔틀버스 타고 남파천지로 이동 ( 40 소요)

▶남파산문 --▶압록강발원지--▶악화쌍폭포—

▶사스레나무--▶고산이끼원--▶남파천지주봉(4호경계비)

압록강과 북한 헤산시가 있는 장백현으로    1시간  이동

 

▶압록강:장백현은 압록강발원지에서 내려오면서 제일 첫 도시이고 북한 혜산시와 압록강을 사이로  마주 위치하고있습니다. 눈앞 20m 거리로  압록강에서 목욕하는 북한 어린이와 빨래를 하는 여인들을 볼수 있고 가장 가까이에서 북한을 생생하게 느껴보는 시간입니다.

 

▶혜산시조망: <산의 혜택으로 살아간다> 의미를 지닌 혜산시(惠山市) 양강도 소재지입니다. 혜산시는 경제적으로 북한에서 3번째로 도시이고 정치적으로 평양버금으로 2번째도시입니다.

조식:    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 현지식

호텔: 장백현장백호텔  4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55

전용차량

장백현

호텔 조식후

▶발해영광탑: 8~10세기에 건립된 발해(渤海) 시대의 누각식(閣式) 전탑으로 전체 높이는 12.86m, 5층으로 만들어졌고 창바이 영광탑[長白光塔] 또는 발해 전탑(渤海塼塔)이라고도 합니다.장백 영광탑은 발해시기 정치·경제·문화, 그리고 건축기술을 연구하고, 동북지방사를 연구하는데 중요한 의의를 지닙니다

 

압록강를 따라

주몽이 건국한 고구려의 두번째수도 집안(국내성)으로 이동 (8시간 30)

압록강변에서 북한 만포마을 조망:

조식:    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 특식

불고기특식

호텔: 집안일정호텔  4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6

 

전용차량

집안

 

호텔 조식후

▶광개토대왕릉비 :  414 광개토대왕의 아들 장수왕이 세운 것으로, 한국에서 가장 비석이고 고구려 제19대 광개토대왕의 위엄을 보여주는 왕릉비이며 일명 '호태왕비'라고도 합니다. 높이는 6.39m 윗면과 아랫면은 약간 넓고 중간부분이 약간 좁습니다.  불규칙한 4각형이고,돌면에는 역사적인 비문이 적혀있으며 1,802자인 비문은 상고사(上古史), 특히 삼국의 정세와 고구려역사를  알려 주는 금석문입니다

▶장군총 : 집안에 남아있는 만여개의 묘지 중에서  유일하게 온전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고구려 20대왕인 장수왕의 릉으로 추정됩니다. 높이 12.4m,길이 31.6m  7단 계단식 ,4각형 피라미트 모양으로 “동방의 금자탑”으로 불리웁니다.

▶국내성터 : 고구려는 3427 국내성을 고구려 수도로 삼았다가 427 평양으로 천도를 하였습니다.주몽이 세운 졸본성 이어 고구려 2 수도로 400여년간동안 고구려 중심이 였습니다. 광개토대왕릉비에 나오는 통구성(通溝城) 국내성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차창관광)

5회분5호묘 : 중앙에 투구 모양의 고분 5기가 동-서로 길게 배치되어 있어서 오회분이라 하고 그중  5번째묘입니다. 고분 규모, 널방 구조, 벽화의 내용과 작법 등에서 최상위 신분의 고구려무덤이며, 6세기중엽에 만들어졌습니다.

 

압록강를 따라 신의주를 바라볼수 있는 변경도시 단동으로 이동 (4시간 30)

 

조식:    호텔식

중식:한식

석식: 특식

북한요리특식

호텔: 단동압록강호텔  4성급 진행예정 (★★★★)   또는 동급 CLASS

 

7

 

 

 

 

 

 

 

 

 

 

 

 

전용차량

단동

 

 

심양

인천

 

호텔식 조식후

▶압록강단교 :평안북도 신의주와 중국 단둥[丹東] 잇는 다리로서 한반도와 중국 둥베이[東北] 지방을 연결하는 관문입니다. 1911년에 가설된 다리는 6·25전쟁때 파괴되여 중국에 연결된 절반만 남아 있습니다.

▶압록강공원 :신의주,위화도,월량도 등 북한을 한눈에 볼수 있는 공원

▶호산장성 : 호랑이가 누워있는 형상에서 유래한 지명입니다.고구려의 박작성(泊灼城)으로 알려졌는데 요동반도에서 평양성으로 이어지는 교통로를 방어하는 성의 하나입니다.

▶일보과 : 한발자국만 가면 북한 방산마을,중국과 북한이 제일 가까운 곳입니다.

 

심양국제공항으로 약 3시간 이동

 

KE5834  18:10 심양 국제공항 출발   (2시간 30)  
             20:40  
인천 국제공항 도착                    -----(항공사변경가능)

 

안녕히 가십시요~!!!

조식:    호텔식

중식:현지식

석식: xx


 


*상기 일정은 현지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여행품명

한반도둘레길+백두산남파+북파 67

여행패턴

★최고급노옵션상품

여행시간

6~9

인원수

10명부터

여행비용

문의

포함사항

전일정 관광지입장료, 차량비, 고급호텔비(21) ,  식사비용(특식포함),  한국어가이드,기사비용, 등 현지모든비용, 차량보험 8천만여행사보험 1.

불포함사항

왕복항공권, 기사가이드팁 7만원/, 및 개인비용

자유쇼핑

라텍스,죽섬유,차집 중 2

(취미로 진행하는 쇼핑, 자유 선물 구입의 시간을 드립니다. )

비자

연길도착 단체비자를 인당 25천원에 대행합니다.

예약방법

무예약금, 여행비용전액 현지후불제 실시!

★도착비자를 신청하시는 분들:

우리 삼족오여행사가 연길도착 단체비자를 인당 25천원에 대행합니다.

도착비자를 신청하신분들은 예약금을 지불  안해도 되고

비자비용을 입금하면 예약확정됩니다.

 

★도착비자를  신청하지 않는 분들:

연길도착비자를 신청하지 않는 분들은 예약금 2만원씩 입금하면 예약 확정됩니다.

 

※여행비용은 여행일정 끝나는  전날저녁 호텔에 도착하여 현금 혹은 계좌이체 하시면 됩니다.

예약금통장: 한국 우리은행 TIANFUJI (전복희)  1002-050-330851

中国交通银行 延边三足乌国际旅行社有限公司  623261 3320000003644

 

먼저 070전화, 혹은 카톡으로 알리시고 지정된 한국은행 계좌번호에 연길도착비자비용 혹은 예약금 입금합니다 . (현지여행사의 호텔,차량 예약비용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입급확인을 받으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

연락처

연변삼족오국제여행사

[삼족오현지여행사는 홈페이지 이름이고 본명은 연변삼족오국제여행사입니다.]

 

070직통전화:  070-7660-2571 [한국시내요금적용]

회사전화: 0433-8990531      메일: 2868435365@qq.com

카카오톡:san217             네트온ID: sanzuwu

전실장전화: 139-4430-9030   대표전화번호:187-4431-0800

주소:길림성 연변조선족자치주 용정시 용정거리.


 










회사소개 | 서비스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제휴문의
상호: 삼족오국제여행사    주소: 중국길림성 용정시 용정거리 中国吉林省龙井市龙井街  대표이름: 강정남    Tel:0433-8990531
HP:18744310800    사업자등록번호: 222405000016578    메일: 2868435365@qq.com     관광사업등록번호 : L-JL00824
Copyright(c)  2014   Chinese Sanzuwu International Travel Service.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