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891 9:35 인천국제공항 출발 (2시간 25분) 11:00 연길국제공항 도착 -- (항공사변경가능)
“삼족오여행사”피켓을 든 가이드 미팅!
♣2020년10월 백두산고속도로가 개통되여 이전의 위험하고 힘든 여행은 지나가고 백두산여행은 새로운 페지를 열게되였습니다.♣
♣ 본인 가족을 대하듯 친절한 백두산전문 칭찬가이드로 진행 ♣
♣ 매년 봄이면 삼족오 전체 직원들이 관광지,호텔,식당을 직접 검열하며
매년 고객 만족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특전: 백두산천지 부채 매인 1개 증정♥
중조변경선을 따라 도문(图们)으로 1시간 이동
※중조변경-도문관광※
▶중조(中朝)국경지대: 중국 도문시와 북한 남양시를 마주한 국경지대이며 남양시의 북한인들이 생활하는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두만강 강변공원:두만강은 백두산 남동쪽에서 발원하여 중국,로시아,북한의 국경을 흘러 동해에 이르는 강입니다.강변공원은 중국과 북한의 접경지대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조 87호 경계비:압록강 발원지가 중조 1호 경계비이고 두만강 발원지가 21호 경계비입니다. 1~21호까지 경계비를 연결한것이 중조육로경계선이고 총 길이는 45093m이며 모두 백두산에 있습니다. 그외 중조는 두만강과 압록강을 기준으로 국경입니다.. 백두산서쪽 제운봉5호 경계비와 동쪽 자암봉 6호경계비를 직선으로 한반도와 중국이 백두산천지를 반분하고 백두산남파 관명봉에 4호 경계비가 있습니다. 중조 87호 경계비는 도문 두만강옆에 있습니다.
※※ 【 우리역사 그대로 남아있는 용정으로 약 1시간30분 이동 】
※간도이민의 시작지-용정관광※
▶용두레우물:1880년경 한국인이 우물을 처음 발견하여 그우물을 용두레우물이라 하였고 이 우물 기원(起源)하에 용의 우물이라는 뜻으로 용정이라 이름지었습니다.
▶일송정 : 백두산에서 용정으로 가는 길 오른쪽 비암산우에 자그마한 정자가 하나 눈에 보이는데 이것이 그 유명한 "일송정"입니다. (차창관광)
▶해란강:발해의 두번째 서울 서고성을 흐르는 강이며 해란강의 젖줄기를 마시고 자란 평강벌 입쌀은 황제도 먹었다고 합니다. (차창관광)
명동촌으로 약 30분 이동 】
▶명동촌: 김약연 (金躍淵)등 네 가문이 집단 이주해 형성한 정착촌으로 마을이름은 ‘동쪽(한반도)을 밝힌다’라는 뜻입니다. 윤동주의 조부 윤하현은 1900년 이곳으로 이사 왔으며 1917년 윤동주가 태어났습니다.
▶윤동주생가:1900년경 조부 윤하현이 지은 남향의 기와집으로, 기와를 얹은 열칸과 서쪽에 자리한 동향의 사랑채가 있는 전통적인 구조로 이루어졌습니다. 윤동주가 유년기에 공부한 방, 방학 때 귀향하여 시를 쓰던 방이 당시 그대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새로 건설한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백두산마을 이도백하로 약 2시간 이동】
▶백두산야경투어:
천지달문에서 떨어져 흐르는 송강하의 발원지 백두산,
시원하고 맑은공기로 유명한 여름피서지 백하에서의 밤야경 감상
▶금수학호텔 온천포함 [가격 30불]:
실내온천,노천온천 등 시설이 구전한 온천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세요~~ (수영복 가지고 오세요)
|